미리암 스토퍼드 박사는 비아그라를 복용함으로써 예상치 못한 놀라운 이점을 알아봅니다. 침실에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심장 건강에도 좋습니다
누가 그렇게 생각했겠어요? 비아그라는 심장에 좋아요! 성적인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것 외에도, 그것은 심장 박동(부정맥)을 강하게 억제하는데, 이는 심장 박동, 호흡 곤란, 실신, 그리고 때때로 갑작스러운 죽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
암컷 양을 대상으로 한 초기 연구는 실데나필로도 알려진 이 약이 90초 안에 부정맥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.
그것은 심장 근육 세포의 칼슘의 비정상적인 처리로 인한 불규칙한 리듬의 빈도를 줄였습니다.
심장 부정맥은 종종 심장 마비나 심장 질환으로 인한 결과를 따릅니다. 종종 양성이지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. 베타 차단제와 이식형 제세동기와 같은 치료법이 존재하지만 항상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.
마이오시테라고 알려진 고립된 양의 심장 근육 세포를 연구하면서, 연구팀은 심장의 펌핑 작용의 핵심 동인인 칼슘과 칼슘 과부하가 부정맥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할 수 있었습니다.
비아그라는 칼슘 과부하를 유발하는 세포의 메커니즘을 억제하고 심장의 정상적인 리듬을 회복하고 불규칙성을 감소시킬 수 있었습니다.
맨체스터 대학의 강사이자 이 보고서의 주요 저자인 데이비드 허칭스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: “이번 연구는 비아그라가 살아있는 심장 조직에 강력한 항부정맥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, 우리의 세포 연구는 또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메커니즘을 밝혀냈습니다.
“우리가 양의 효과를 연구했지만, 우리는 이 발견이 인간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: 인간의 심장은 해부학적 구조와 관련된 전기 회로와 마찬가지로 양의 심장과 비슷한 크기입니다.
“따라서 이 발견은 언젠가 엄청난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.
“분명히, 심장 부정맥이 있는 사람은 자가 치료를 해서는 안되며, 의사와 상의해서는 안 됩니다
현재 치료 옵션에 대한 조언.”
역시 맨체스터 대학 출신인 Andrew Trafford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: “이 흥미로운 연구는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
우리의 전작.
“2016년, 당뇨병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비아그라의 부수적인 사용이 심장마비 위험 감소와 심장마비 생존율 향상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.
“2019년, 우리는 비아그라가 양의 심부전 진행을 늦추거나 심지어 역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, 이 연구는 심장병을 이길 수 있는 또 다른 도구를 제공하는 중요한 발견을 극적으로 확장시켰습니다.”
영국 심장 재단의 부원장인 메틴 아브키란 교수는 “하지만 비아그라와 유사한 약이 환자의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을 치료하기 위해 용도를 변경하기 전에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.”라고 말했습니다
그리고 바라건대 이것은 멀지 않은 미래에 있을 것입니다.